본문 바로가기
설레이는 여행들/견적으로 세계일주

30만원으로 일본 히로시마 1박2일 자유여행 경비 산출

by 그냥두잇 2024. 4. 13.

항공편을 보다가 어처구니없는 항공편을 찾았어요.

최저가라며 나왔는데 

일본 왕복이 11만원 이더라구요.

 

혹 하고 낚여서 들어갔더니 

1박2일 짜리....

근데 저녁에 출발해서

그 다음날 아침에 돌아오는 항공편이더군요...

 

막 머리에 스팀이... 올라오던 차에

그래 1박2일 여행을 해볼까 싶어서 잡아봤어요.

 

 

 

1박2일 히로시마 자유여행 

갑니다.

 

일본 히로시마 항공권

 

 

스카이스캐너를 통해서

미끼상품으로 끌려 들어갔다가 (11만원 짜리)

15만원 수준의 항공권을 찾았어요.

 

1박2일이긴 하지만 오전에 출발해서 

다음날도 오후에 돌아오는 비행이구요.

1박2일을 풀로 쓸 수 있으니

숙박비도 1박만 해도 돼서 가격이 다운되고 

 

일본정도는 이렇게 여행하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무려 4월 16일 티켓 입니다. 서둘러 준비해야 해요.

다음 주 화요일입니다.

 

1박2일에 뭐 별거 있나요.

몸만 가면 될 듯....

 

 

일본 히로시마 호텔

 

이번에는 1박2일 도심지 여행이기에 

1인 여행으로 컨셉을 잡았어요.

 

혼자서 하고 싶은 거 해보고 오는 그런 여행 컨셉 

 

 

아무리 그래도 게스트 하우스는 

제가 아직 이용해 본적이 없고 

불편함이 있을 거 같아서 

 

최저가 수준의 호텔로 잡았어요.

 

아무리 1박이지만 잠은 편하게 자고 싶어서 말이죠.

히로시마에는 뭐가 있는지 몰라요 저도.

일단 정해 놓고 이제부터 찾아보면 되지요.

 

30만원으로 ㄱㄱ

 

총계

 

 

아... 

무지하게 안타깝습니다.

아슬아슬 30만원이 넘어 버렸습니다.

사실 항공권은 조금 더 싸게 구할 수도 있을 듯 한데 

아쉽습니다.

 

정말 최소한의 비용을 들여서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는 모델인거 같습니다.

 

일본의 한 도시를 여행하는 데에 

풀로 주어진 2일의 시간이면 어느 정도 가능할 것도 같습니다.

더군다나 여럿이 가는 것이 아닌 

혼자 여행한다면 온전히 내가 원하는 것에 집중해서 

여행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다만 다음 주 화요일이니 

빠르게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